비비브뉴스

지난 22 조이엠지에서 운영하는 신사역 부근 Coffee&Joy에서 50명의 상담실장님들이 모여 '제 1 비비브 컨설팅 심포지엄'이 개최되었습니다. 

 

 

메인.png

 

이 날 심포지움에서는 여성 성형 트렌드 및 비비브 상담 정보 공유 등으로 여성 환자들이 직접적으로 공감할만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날 강연자인 ‘신소애여성의원 한정화 실장은 '2018 성문화와 여성성형트랜드', '비비브상담', '잘되는병원 vs 안되는병원' 이라는 3가지의 주제로 강연을 하였으며, 비비브 본사 소속 한국담당 명수진 매니저 현재까지의 비비브 마케팅 진행사항에 대하여 전달하였습니다.

 

KakaoTalk_20180208_143534075.jpg

첫번째로 한정화 실장은 더 이상 남자를 위한 시술이 아닌 여성의 당당함과 건강을 위해 시술받아야한다.” “이제는 고통없는 비수술이 대세..” 라며 2018년도 여성 성형 트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였습니다.

 

 

두 번째 비비브 상담 전략편에서는 성감, 요실금, 질건조증, 질수축 모든게 가능한 비비브의 장점을 이용해야 된다.” 라고 강연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잘되는병원 vs 잘안되는병원 편에서는 시술을 이끄는 티켓팅 뿐만 아니라 후관리 서비스까지 신경을 써야 한다…” 하였습니다.

 

 

두 번째 강연자 명수진매니저는 현재 본사에서 제공하는 비비브 마케팅 툴을 적극 활용해주기를 요청하였으며, 현재 진행하고있는 비비브 페이스북과 비비브 인스타그램도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달하였습니다.

 

 

심포지엄 후에는 즐거운 경품추첨시간과 함께 포토타임이 진행되었으며 진행과 경품 추천에는 미국본사소속에 아시아 총괄매니져인 Jeff Sinclair 맡아주었습니다.

KakaoTalk_20180208_143354251.jpg

 

 

 

 

또한, 한국 비비브 김미니이사는 추후에도 지속적인 실장님들의 공유장을 만들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감사 DM 사진.png